[ad_1]
노화 방지 분야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와 억만장자들의 자금 지원 덕분에 많은 과학 스타트업이 노화 방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생명 공학 세계의 최신 참가자는 Altos Labs입니다. 올해 초 출범한 이 회사는 4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이사회 구성원으로 자랑합니다. 30억 달러의 자금으로 Altos Labs에는 Amazon 설립자 Jeff Bezos와 같은 유명 투자자가 있습니다.
Altos 연구실의 저명한 학자 중 한 명인 Horvath 교수는 SkyNews에 “노화는 자동차에 녹이 쌓이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단순한 고장이 아닙니다.”라고 SkyNews에 말했습니다. “오히려 조작할 수 있는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노화를 소프트웨어 오류로 해석합니다.”
놀랍게도 지금까지 살았던 인간 중 가장 오래 산 사람은 1997년 프랑스에서 122세의 나이로 사망한 Jeanne Calment였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BioAge Labs의 CEO인 Kristen Fortney는 “우리가 더 오래 살 수 없다고 말하는 생물학이나 물리학에 의해 부과된 엄격한 제한은 없습니다.”라고 아울렛에 말했습니다. 노화 표지자를 식별하는 데 중점을 둔 BioAge Labs는 이를 위해 대량의 바이오뱅크 혈액 및 조직 샘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미 쥐의 노화와 관련된 근육 손실을 늦추는 약물 표적을 발견했습니다.
“혈액을 순환하는 아펠린이라는 단백질이 있는데, 혈중 아펠린 수치가 높은 중년의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 나은 근육 기능과 더 나은 인지 기능으로 더 오래 사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Fortney는 말했습니다. 표현.
BioAge Labs CEO는 “그래서 우리는 이 약을 정말 늙은 쥐에게 주었고 근육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약은 바퀴에서 더 빨리 달리는 데 도움이 되었고 근육 크기가 증가했으며 쥐는 힘도 향상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남은 것은 나이든 인간에게서 동일한 결과를 모방하는 것이며 이를 위한 실험이 진행 중입니다.
시간의 경주에 반대하는 또 다른 참가자는 캘리포니아의 과학 연구 기관인 Salk Institute for Organic Studies입니다. 연구소의 과학자들은 실험과 세포 회춘 요법이라는 방법을 통해 중년 및 노년 쥐의 노화를 역전시켰다. 이 과정에는 세포를 더 젊은 상태로 되돌리는 재프로그래밍 분자의 사용이 포함되었습니다.
Salk의 유전자 발현 연구소의 Juan Carlos 교수는 “우리는 정상적인 동물의 노화를 늦추기 위해 수명 전반에 걸쳐 이 접근법을 사용할 수 있어 기쁩니다. 이 기술은 생쥐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티에이징의 견인력은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P&S 인텔리전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익스프레스(Categorical)에 따르면 전 세계 안티에이징 시장은 현재 1915억 달러에서 2030년까지 4214억 달러로 천문학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d_2]
Resource websit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