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보고서: 대부분의 성인은 PHE 이후에 Medicaid 갱신이 재개된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보고서: 대부분의 성인은 PHE 이후에 Medicaid 갱신이 재개된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 Post author:
  • Post published:November 21, 2022
  • Post category:Medical

[ad_1]

가족 Medicaid 보장이 있는 대부분의 성인은 Covid-19 공중 보건 비상 사태가 종료되면 정기적인 Medicaid 갱신이 다시 시작되고 새로운 보고서 보여 주었다.

가족 우선 코로나바이러스 대응법(Households Very first Coronavirus Response Act)은 Medicaid 등록자에 대한 지속적인 보장을 요구했으며 주에서는 공중 보건 비상 사태 동안 수혜자의 등록을 취소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그 대가로 그들은 더 높은 연방 Medicaid 자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1월로 예정되어 있지만 다시 연장될 수 있는 공중 보건 비상 사태가 종료되면 주 Medicaid 기관은 정상적인 갱신 절차로 돌아갈 것입니다.

화요일에 발표된 City Institute와 Robert Wooden Johnson Basis 보고서는 6월 조사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공중 보건 비상사태가 종료되면 주정부가 갱신으로 돌아간다는 소식을 들었느냐는 질문에 가족 Medicaid 보장이 있는 성인의 5%는 그것에 대해 많이 들었다고 답했으며 16.2%는 일부 들었다고 답했으며 15.7%는 %는 조금밖에 듣지 못했다고 말했고 무려 62%는 아무것도 듣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재계약 복귀에 대해 조금이라도 들은 적이 있다는 응답자 중 34.3%로 대부분 언론을 통해 정보를 얻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텔레비전, 라디오 및 신문이 포함됩니다. 그 후 소비자는 국가 기관(30.6%), 건강 보험 회사(24.5%), 의료 제공자(17.8%) 또는 다른 곳(6.5%)에서 정보를 받았습니다. 이는 “다른 정보 출처, 특히 주 Medicaid 기관이 등록자에게 변경 사항과 영향을 전달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또한 주정부 기관 또는 건강 플랜으로부터 정보를 받은 사람 중 50.4%는 보험 갱신 필요 알림을 받았고 36.4%는 주소 또는 연락처 정보 확인 요청을 받았으며 34.4%는 소득 또는 기타 요인 업데이트 요청을 받았습니다. . 29.1%만이 다른 보장 출처에 대한 정보를 받았고 21.3%는 갱신 프로세스에 대한 소비자 지원을 받는 방법에 대해 들었습니다.

공중 보건 비상 사태가 종료되면 예측 Kaiser Relatives Foundation에 따르면 Medicaid 및 아동 건강 보험 프로그램 등록자의 17.5%, 즉 약 1,500만 명이 혜택을 잃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연구원들은 사람들에게 Medicaid 갱신의 반환을 알리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보고서는 “메디케이드 갱신 재개에 대한 인식이 낮다는 것은 주 프로그램이 다가오는 변화에 대해 등록자 사이에 상당한 정보 격차에 직면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의사소통은 [public health emergency] 조사 시점에 설정되지 않았으며 아직 보류 중입니다.”

그래도 일부 등록자를 자동으로 갱신하는 등 Medicaid 기관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 기관들은 또한 공중 보건 비상 사태의 종식을 위한 계획을 마련해야 한다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자격이 남아 있는 등록자가 불필요하게 보장을 잃지 않고 자격을 상실한 사람들이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제공되는 것과 같은 다른 저렴한 보장과 연결되도록 이러한 도구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designer491, 게티 이미지

[ad_2]
Suppl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