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 Unsplash/CC0 퍼블릭 도메인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알려진 20가지 하위 유형 모두에 대한 실험적인 mRNA 기반 백신은 초기 테스트에서 치명적인 독감 변종으로부터 광범위한 보호를 제공했으며 따라서 Perelman School의 연구원에 따르면 언젠가는 미래의 독감 대유행에 대한 일반적인 예방 조치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의과대학.
연구자들이 오늘 발표한 논문에서 설명하는 “다가” 백신 과학Pfizer 및 Moderna SARS-CoV-2 백신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메신저 리보핵산(mRNA) 기술을 사용합니다. COVID-19 백신을 가능하게 한 이 mRNA 기술은 Penn에서 개척되었습니다. 동물 모델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에서 백신을 만드는 데 사용된 것과 다른 독감 변종에 동물이 노출된 경우에도 백신이 질병의 징후를 극적으로 줄이고 죽음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서 아이디어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독감 변종에 대한 기본 수준의 면역 기억을 제공하여 다음 독감 대유행이 발생할 때 질병과 사망이 훨씬 줄어들도록 하는 백신을 갖는 것입니다.”라고 연구 수석 저자인 Scott Hensley 박사는 말했습니다. .D., Perelman School of medicine의 미생물학 교수.
Hensley와 그의 실험실은 mRNA 백신 개척자 Drew Weissman, MD, Ph.D., 백신 연구의 Roberts 가족 교수 및 Penn drugs의 백신 연구 책임자의 실험실과 연구에서 협력했습니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주기적으로 막대한 사망자를 내는 전염병을 일으킵니다. 이들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1918-19년 “스페인 독감” 대유행으로 전 세계적으로 최소 수천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독감 바이러스는 새, 돼지 및 기타 동물에서 순환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변종 중 하나가 인간에게 점프하여 인간 사이에 퍼지기에 더 잘 적응하는 돌연변이를 획득하면 전염병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현재의 독감 백신은 최근 유행하는 변종에 대해 보호하는 “계절용” 백신에 불과하지만 새로운 유행성 변종에 대해서는 보호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enn medicine 연구원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광범위한 보호를 이끌어내기 위해 알려진 모든 인플루엔자 아형으로부터 면역 반응을 자극하는 항원의 한 유형인 면역원을 사용하여 백신을 접종하는 것입니다. 백신은 바이러스 감염을 완전히 예방하는 “멸균” 면역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대신, 새로운 연구는 백신이 새로운 대유행 바이러스 변종에 빠르게 기억되고 적응될 수 있는 기억 면역 반응을 이끌어내어 심각한 질병과 감염으로 인한 사망을 크게 줄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헨슬리는 “이것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원래 우한 변종을 표적으로 한 1세대 SARS-CoV-2 mRNA 백신과 비슷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미크론과 같은 최신 변종에 대해 이 원래 백신은 바이러스 감염을 완전히 차단하지 못했지만 심각한 질병과 사망에 대한 지속적인 보호를 계속 제공합니다.”
실험용 백신이 주입되어 수용자의 세포에 흡수되면 인플루엔자 A 바이러스의 경우 H1에서 H18까지, B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경우 H1에서 H18까지 모든 20가지 인플루엔자 혈구응집소 아형에 대한 주요 독감 바이러스 단백질인 혈구응집소 단백질의 복제본을 생성하기 시작합니다. 바이러스.
“재래식 백신의 경우 이러한 모든 하위 유형에 대한 면역이 주요 과제가 될 수 있지만 mRNA 기술을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쉽습니다.”라고 Hensley는 말했습니다.
생쥐에서 mRNA 백신은 높은 수준의 항체를 이끌어냈고, 이 항체는 최소 4개월 동안 상승된 상태를 유지했으며 20가지 독감 하위 유형 모두에 강력하게 반응했습니다. 더욱이, 백신은 기존의 인플루엔자 백신에 대한 면역 반응을 왜곡할 수 있는 이전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노출에 상대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연구원들은 동물이 이전에 독감 바이러스에 노출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마우스의 항체 반응이 강력하고 광범위하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Hensley와 그의 동료들은 현재 인간 임상 시험을 설계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실험이 성공하면 백신이 어린 아이들을 포함한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모든 인플루엔자 아형에 대한 장기 면역 기억을 유도하는 데 유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Hensley는 “우리는 이 백신이 심각한 독감 감염 가능성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원칙적으로 동일한 다가 mRNA 전략이 코로나바이러스를 포함해 대유행 가능성이 있는 다른 바이러스에 사용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Claudia P. Arevalo 등, 알려진 모든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아형에 대한 다가 뉴클레오사이드-변형 mRNA 백신, 과학 (2022). DOI: 10.1126/science.abm0271. www.science.org/doi/10.1126/science.abm0271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Perelman University of medicine 제공
소환: 과학자들은 미래의 독감 대유행(2022년 11월 24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20개 하위 유형의 mRNA 독감 백신을 개발합니다. HTML
이 문서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개인 연구 또는 연구 목적을 위한 공정 거래를 제외하고 서면 허가 없이는 어떤 부분도 복제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