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약물 및 진단의 탄소 동위원소 표지 버전을 준비하는 간단한 방법

약물 및 진단의 탄소 동위원소 표지 버전을 준비하는 간단한 방법

  • Post author:
  • Post published:November 23, 2022
  • Post category:Medical

벤자민 로스타인(Benjamin Rotstein) 박사와 협력자들은 탄소 동위원소 표지 버전의 약물 및 진단을 준비하는 운영상 간단한 방법을 공개합니다.

새로운 의약품의 개발은 과학자들이 표적 임상 시험을 위해 우아하고 특정한 의약품을 설계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연구실에서 약물 후보의 동위원소 라벨링은 이러한 전반적인 노력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새 연구에서 uOttawa 의과대학의 Benjamin Rotstein 박사 연구실은 동료들과 협력하여 탄소 동위원소 표지 버전의 약물 및 진단을 준비하는 운영상 간단한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그들은 분자를 준비하는 데 사용되는 단백질의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의 단일 원자를 동위원소로 교환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13

이것은 약물 개발에서 정말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약물이 체내에서 어디로 가는지, 어떻게 대사되고 제거되는지를 알고 싶기 때문에 적절한 투여량과 독성 연구를 계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3
&#13

Dr. Benjamin Rotstein, 의학부 생화학, 미생물학 및 면역학과 부교수

&#13

작업은 다음의 논문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자연화학, Aarhus University의 두 명의 덴마크 과학자가 팀의 방법을 “현장에서 중요하다”고 설명하는 연구에 대한 별도의 기사를 발표한 영향력 있는 저널입니다.

Rotstein 박사의 연구실은 처음에 그들의 실험이 우리 몸이 사용하는 촉매처럼 작동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즉, 아미노산에서 카르복실산을 제거하고 비타민 B-6의 활성 형태인 피리독살 인산염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이 역방향으로 작동하기를 원했고 그 메커니즘이 그들이 처음에 예상했던 것과 약간 다른 것으로 밝혀졌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이산화탄소를 첨가한 다음 산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더 나은 촉매를 고려하고 아미노산을 넘어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다른 메커니즘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 연구는 앨버타 대학 동료 및 프랑스 제약 회사인 Sanofi의 화학자와 공동으로 수행되었습니다. Rotstein 박사의 연구실은 탄소-11 연구를 수행했으며 이러한 협력자들과 협력하여 반응 메커니즘을 밝혀냈습니다. 그의 연구실에서는 탄소-11을 사용하는데, 이는 의료 영상에 적합한 방사성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uOttawa 연구실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로스타인 박사와 그의 팀은 이제 연구원들이 나중에 분리할 필요가 없도록 반응이 아미노산의 “거울 이미지” 버전 하나만 생성하도록 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들이 질병의 지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몸이 단백질을 생산하는 비율을 측정하기 위해 탄소-11 아미노산을 사용하는 것에 특히 흥분한다고 말합니다.

오타와 대학 심장 연구소의 분자 이미징 프로브 및 방사화학 연구소 소장이기도 한 Rotstein 박사는 “우리는 또한 다양한 조직의 신진대사 및 단백질 합성 속도를 배우기 위해 이미징 연구에 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원천:

저널 참조:

브샤라트, O., 외. (2022) 동위원소 표지된 CO2와 α-아미노산의 알데히드-촉매 카르복실레이트 교환. 자연화학. doi.org/10.1038/s41557-022-0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