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a의 CEO이자 창립자인 Andrew Parker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회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처음 생각해 냈습니다. 그가 사랑스럽게 아빠라고 불렀던 그의 할아버지는 동반자가 필요했습니다.
“아빠(우리가 그를 그렇게 불렀습니다)에게 친구가 있다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누가 우리 아빠의 친구가 되고 싶어?’ 응답한 사람이 몇 명 있었고 누군가와 짝을 지어주었습니다.”라고 Parker는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HLTH 지난 주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컨퍼런스. “사업 아이디어가 아니라 할아버지를 돕기 위한 방법이었습니다. 그는 목욕과 용변을 볼 필요가 없었고, 보살핌을 받아야 한다는 느낌을 받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이 그에게 많은 존엄성과 진정한 독립성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식으로 그는 친구가있는 것처럼 느낄 수있었습니다.”
사업 아이디어로 시작하지는 않았지만 결국 사업으로 성장했습니다. Parker는 마이애미에 기반을 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아빠 2017년 5월. 그것은 건강 플랜 및 고용주와 협력하여 일상 업무, 교통 및 기타 필요 사항에 대한 도움뿐만 아니라 동반자가 필요한 사람들과 동반자를 연결합니다. 그리고 이제 최근 발표된 일련의 연구를 통해 회사는 이를 뒷받침할 결과를 얻었습니다.
조사 결과 연구 포함:
- Papa를 사용한 SummaCare Medicare Benefit 회원 중 응급실 고활용자가 34% 적었습니다. (1년에 4회 이상 응급실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보다 Papa 사용자는 또한 병원 재입원율이 11% 더 낮았습니다. 이 연구는 Papa를 사용한 1,420명의 SummaCare MA 등록자의 청구 데이터를 회사를 사용하지 않은 1,420명의 SummaCare MA 회원과 비교했습니다.
- Papa가 수행한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심각한 외로움”으로 간주되는 사람들의 60%는 UCLA 3항목 외로움 척도 상당한 임상적 개선을 보였고 더 낮은 범주의 외로움으로 이동했습니다. 그 60%의 경우, 이 인구의 정신적으로 건강하지 못한 일수가 6일 이상 감소했고 육체적으로 건강하지 못한 일수가 2일 감소했습니다. 이 연구는 435명의 Papa 사용자를 분석했습니다.
- Papa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163명의 Meridian Medicaid 회원 중 프로그램 등록 6개월 후 자궁경부암 검사가 50%, 당뇨병 안과 검사가 46%, HcA1C 검사가 등록 전보다 35% 증가했습니다.
- 또한 동일한 Meridian Medicaid 인구에서 전체 의료 비용이 33% 감소했고 병원 재입원이 14% 감소했으며 응급실 방문이 25% 감소했습니다.
Parker는 외로움이 다른 의학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발견은 회사에 유망하다고 말했습니다. Medicare Gain 보험사인 Alignment Healthcare가 노인 2,601명을 대상으로 최근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21%가 스트레스와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가장 큰 요인으로 외로움과 고립을 꼽았습니다.
그는 “외로움은 질병이다. “그와 관련된 다른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다른 것들이 악화되는 것은 일종의 문제입니다. 외로우면 고립됩니다. 당신은 차가 없고, 의사에게 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질병이 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응급실에 더 자주 가게 될 것입니다.”
노인 교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케어더 그리고 내 친구.
사진: ipopba, 게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