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이오에서 발생한 홍역은 이제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아이들이 있는 7개의 보육 시설과 1개의 학교에 도달했습니다.
지역 보건 당국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어린이가 있는 지역 탁아소에서 홍역 바이러스의 급속한 확산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홍역은 쉽게 예방할 수 있고 전염성이 강한 질병입니다. 그러나 백신 접종률이 떨어지면서 발병이 빠르게 확대되었습니다. 아르스 테크니카 보고했다.
수요일 현재 7개의 어린이집과 1개의 학교에서 홍역 확진 사례가 18건 발생했습니다. 모든 사례는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기록되었으며 최소 15명이 4세 미만이었습니다.
Columbus Public Health의 Kelli Newman 대변인은 최소 6명의 어린이가 입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에 따르면 질병통제예방센터(CDC)어린 아이들은 특히 바이러스로 인한 심각한 건강 합병증에 취약합니다.
발병 조사가 시작됐을 때 어린이집 1곳만 영향을 받았고, 당시 확진 판정을 받은 아이는 4명뿐이었다.
Newman은 “모든 시설은 공중 보건과 협력하고 있으며 마지막 사례가 발생한 후 21일 동안 모든 부모에게 통지하고 예방 접종을 하지 않은 모든 학생들을 시설에서 퇴장시켰다”고 말했습니다. CBS 뉴스.
대변인은 계속해서 “우리는 Nationwide Kid’s Medical center 및 피해 가족과 접촉자 추적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조사 및 접촉자 추적 [are] 진행 중이며 발병이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루베올라라고도 불리는 이 감염은 심각한 것으로 간주되며 어린 아이들에게는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수년 동안 질병에 대한 전 세계적 예방 접종으로 인해 바이러스가 덜 일반적이되었습니다.
미국의 높은 백신 접종률로 인해 약 20년 동안 미국에서 홍역이 널리 퍼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백신을 맞는 것은 아닙니다. 메이요 클리닉 매년 약 200,000명의 사람들(주로 어린이)이 여전히 홍역으로 사망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보건 당국은 현재 영향을 받는 시설에서 접촉자 추적을 수행하고 홍역-볼거리-풍진(MMR) 백신을 통해 홍역 예방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등 발병 억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MMR 백신은 홍역 예방에 매우 안전하고 매우 효과적입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Columbus Public Health에서 워크인 MMR 백신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아직 우리가 일반적으로 하는 것에서 MMR 백신 접종에 대한 증가를 보지 못했지만, 지역 사회의 공급자가 무엇을 제공하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전반적인 흡수를 나타내지는 않습니다.”라고 Newman은 말했습니다.